본문 바로가기

ETC.

칼로리 낮춘 소주 좋은데이 1929

칼로리 낮춘 소주 좋은데이 1929

오~ 새로 나왔다고해서 한번마셔봄 ㅋ 일단 디자인이 시선을끕니다

병이 이뿌네요

기존 초록병의 고정관념을 깨고 ㅋㅋ 투명한병으로!

 

붉은라벨도 이뿌네요 ㅋ

기존 소주 칼로리보다 낮은 칼로리라서

먼가 덜부담 되네요

1929는 1929세대를 뜻하는거래요

젊은이들층을 겨냥한듯 ㅋ

그래서 디자인이 귀엽구나요

두병을 함께 놓으면

하트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깜찍

 

맛은 일반 소주보다 먼가 알콜향이 덜나는느낌이에요

알코올 도수는 15.9%

원래 좋은데이가 16.9도 였나?

그랬을거에요

 

먼가 조금 특이한 맛이나는거같기도..ㅋㅋ

 

 

 

칼로리낮춘 소주 좋은데이에

쭈꾸미삼겹볶음 ㅋㅋㅋ 아유 왜케 잘묵고다니지~ ㅋ

살빼야하는데 ㅜㅜ

 

 

그래도 먹는게 낙인 일인...

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..ㅋㅋ